이종혁, 윤민수 면전에 대고…“이혼할 줄 알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ree 작성일25-12-09 07:27 조회25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cooktip.top
10회 연결
-
https://cooktip.top
8회 연결
본문
배우 이종혁이 절친인 가수 윤민수의 이혼을 예상했다고 밝혔다.
이종혁은 최근 윤민수가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두 사람의 이혼을 예상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종혁과 윤민수는 12년 전 예능 ‘아빠 어디 가?’로 인연을 맺은 후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 촬영을 위해 미용실에서 윤민수와 다시 만난 이종혁은 그의 파격적인 머리 모양을 보고 “(이혼 후) 심경의 변화가 생긴 거냐”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윤민수는 이종혁에게 “새 출발을 응원해 달라”며 머리 모양 변신에 동참해달라고 했다.
이에 이종혁은 그동안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파격적인 머리 모양에 도전했다.
이 과정에서 이종혁은 윤민수의 결혼 생활을 가까이에서 지켜봤다며 과거 이야기를 언급, “두 사람의 이혼을 예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질세라 윤민수도 이종혁의 비밀을 폭로했다. 윤민수는 급기야 이종혁의 아내와 즉석에서 통화했고, 이종혁 아내의 충격 발언이 이어졌다.
관련 내용은 3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민수는 2006년 한 살 연상의 비연예인 김민지씨와 결혼해 아들 윤후를 안았다. 이후 결혼 18년 만인 지난해 5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윤민수는 지난 24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전처와 정리할 부분이 많은데 그중 하나가 집”이라며 “집이 매매돼야 (관계가) 정리되는 부분이 있다. 그러다 보니 아직 같이 지내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 “전처와 집 안에서 의사소통은 꼭 필요한 얘기만 한다”며 “내용은 대부분 아들 후와 관련된 얘기다. 한두 해 산 게 아니고 20년 가까이 살아서 친구 같다. 아들, 전처와 얼마 전엔 같이 가족여행도 다녀왔다”라고 했다.
뉴진스(NJZ) “진실 드러날 것…인격 모욕한 어도어와 함께할 수 없어”[전문]
안성재, 홍진경 애장품 ‘67만원’에 낙찰받고 “사기당했다…” 무슨 일이길래?
‘현빈♥’ 손예진, 안성재 식당서 팔짱 낀 모습 포착 “눈웃음 폭발”
슈퍼주니어 동해가 3천만원 기부한 ‘이곳’…“수호천사 되고 싶다”
윤혜진 “AI 같은데 무섭다”…엄태웅 SNS 사칭 계정에 주의 당부
“박나래? 날 세상으로 꺼내 준 은인”…데뷔 14년차 女연예인 눈물
김지원, 데뷔 15년만에 드디어…“행복한 소식” 전했다
조세호, ADHD 검사 결과 공개…정신과 의사도 놀란 이유는
18m3v5n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