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무 시간에 근무지 이탈” 송민호 결국 檢 송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free 작성일25-11-27 18:22 조회14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issuein.top
9회 연결
-
https://issuein.top
9회 연결
본문
세 차례 경찰 조사서 의혹 대부분 인정
사회복무요원으로 부실하게 근무했다는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32)가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송씨를 병역법 위반 혐의로 지난 22일 서울서부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송씨는 2023년 3월 서울 마포구의 한 주민편익시설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시작해 지난해 12월 23일 소집해제됐으나, 소집해제를 약 1주일 앞두고 부실 복무 의혹이 불거졌다.
한 매체는 송씨가 근무지에 제대로 출근하지 않은 채 강원도 고성에서 열린 DJ파티에 참석하는가 하면 해외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지난 12월 23일 병무청으로부터 송씨의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한 수사의뢰를 받고 그를 입건해 수사하는 한편, 송씨의 근무지를 압수수색해 자료를 확보했다.
경찰은 송씨를 세 차례에 걸쳐 출석 조사했으며, 조사에서 혐의를 대체로 인정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10년 추억 전부 삭제됐다”…데이터 사고로 이용자 분노 일으킨 ‘이 앱’
민희진, 미소로 법원 출석…하이브와 260억 소송 첫 대면
3호선 안국역 무정차 통과…‘尹 탄핵심판’ 인파 대비
‘미모의 첼리스트’ 女스타 배후에 중국 공산당?…대만 ‘친중 연예인 리스트’ 후폭풍
“한 입 먹고 버려”…9900원 빵 무제한 뷔페, 음식 쓰레기 산더미
죽순 먹다 몸 ‘덜덜’…‘건강 이상설’ 푸바오, 4개월 만에 깜짝 근황 공개
“납작 가슴도 섹시하다” 외치더니… 돌연 풍만해져 나타난 인플루언서
18m3qp1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