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장선생님이 만졌어요”…피해 초등생 10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free 작성일25-11-29 21:43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교장선생님이 만졌어요”…피해 초등생 10명


9LS0gqz.jpeg
https://issuein.top


강원도 내 한 초등학교에서 교장이 학생들에게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한 사실이 드러나 구속됐다.

28일 뉴스1에 따르면 초등학교 교장 A씨는 최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13세 미만 미성년자 위계 등 추행)과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돼 재판을 받고 있다.

A씨가 학생들에게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했다는 신고를 접수한 학교 측은 학생 상담을 실시하고 즉각 수사기관에 신고했다.

이후 도교육청은 2차 피해 방지를 위해 A씨에 대한 직위 해제 조치하고, 전교생 대상 학급별로 전수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피해 학생은 총 10명으로 파악됐고, 교육공무원 징계위원회는 지난 2월 12일 A씨에 대한 파면을 의결했다.

도교육청은 피해학생 및 학부모 보호 및 지원 조치를 마련하고, 전체 교직원 및 학생 대상 성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성희롱 성폭력 사안 관련 행위자에 대한 엄정한 대응과 피해자 보호 및 재발방지를 위해 지속해 학교를 지원하고 예방교육 강화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전교조 강원지부는 “강원도 내 초등학교 교장의 아동 성추행 사건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모든 학생이 두려움 없이 다닐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한 철저한 점검과 재발 방지 대책이 시급하다”라고 촉구했다.







“인종차별주의자!” 봉준호에 분노한 태국인들…‘이 말’ 때문이었다
“건배!” 마신 뒤 실명·사망…21명 숨지게 한 ‘이것’ 충격 정체
한국여성 절반 “결혼보다 내 성취 중요”…부부 수입은 “각자”
마스크팩 쓰고 안면인식 해킹? ‘황당’ 명의도용 200만원 털어간 대만 배달 라이더
야스쿠니 참배한 日시의원, “한국인 체포” 떠들던 ‘민폐 유튜버’였다
남녀 초등생 2명 차에 태운 외국인 긴급체포…성추행 여부 확인 중
“서울 불바다” 북한제 자주포, 우크라 때렸다…발사장면 최초 공개 (영상) [포착]






18m39le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